grzesio pe
v4

@siwess

grzesio pe
v4

@siwess

가사
Jestem Grzesio S. Piję wódkę też. Ale najbardziej lubię, być popychany w gie klubie!. O jeah!
음악 스타일
Blues

당신은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노래 표지 يا محمد يا زبيدي
v4

Suno AI을 사용하여 صالح محمد에 의해 생성됨

노래 표지 Florin el King
v4

Suno AI을 사용하여 Rotar Florin에 의해 생성됨

노래 표지 انى رأيتكما
v4

Suno AI을 사용하여 كريم에 의해 생성됨

관련 재생목록

노래 표지 น้อยใจบักเบียร์
v4

Suno AI을 사용하여 บอม สัส에 의해 생성됨

노래 표지 Recuerdos del Heavy Metal
v5

Suno AI을 사용하여 Toni Alvira에 의해 생성됨

노래 표지 स्यारला तामाङ
v4

Suno AI을 사용하여 Passang Dorji에 의해 생성됨

노래 표지 TATO, ODLICZAMY DNI
v5

Suno AI을 사용하여 slawomir에 의해 생성됨